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 > 고객센터 > Q&A

Q&A

[쓰레빠닷컴] 이슈빠 이용 안내 공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프레들리 작성일18-08-04 21:05 조회55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쓰레빠닷컴 관리자입니다.

 

오랜만에 공지 안내를 써봅니다.

 

빠님들께서 자유로이 활동하시고, 별 탈없이 이용해주셔서 특별히 공지할 점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이슈빠 관련해서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바로 회원 간의 욕설과 막말입니다.

 

의견이 다를 수는 있으나, 그렇다고 욕설은 빠님 자신에게도 좋지 않습니다.

 

어느 회원의 신고로 경찰서에서 회원 정보를 넘기라는 청구권도 받은 적이 있습니다.

 

아마 신고 당한 회원은 벌금 내지 합의금을 물지 않으셨을까 합니다.

 

빠님들을 걱정해서 드리는 말씀입니다.

 

회원 간의 욕설과 막말을 자제해주세요.

 

당한 회원이 경찰서에 신고를 하면, 회원님들께 좋지가 않습니다.

 

그렇다고해서 일부러 욕설 당할만한 글이나 댓글로 소위 어그로를 끌어 신고 벌이를 하려는 불상사도 두고 볼 수 없기에,

 

빠른 시일 내에 사이트 내 신고 기능을 만들어,

 

신고 몇 회 발생시, 해당 글 혹은 댓글이 비노출 처리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까지 회원 간에 욕설을 다신 적이 있는 분은 자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향후에는 욕설 적발 시, 통보없이 삭제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용하시는데 불편한 사항이나, 신규 개설 등 요청하실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라도 threppa@gmail.com 으로 문의주세요.

화는 나와 타인과의 관계를 고통스럽게 하며, 비아그라팝니다인생의 [쓰레빠닷컴]많은 문을 닫히게 한다. 아이들은 당신이 그들을 소중히 여긴 비아그라판매사실을 잊지 않고 기억할 이슈빠것이다. 우둔해서 죽을 일은 없지만, 그때문에 비아그라약국피곤하게 안내된다. 어제는 역사, 이슈빠비아그라판매처내일은 수수께끼, 오늘은 신의 선물이다. 그래서 오늘을 ‘선물’ 이라 부른다. 고맙다는 이용말대신 아무말없이 미소로 답할수있고, 둘보다는 하나라는 말이 더 잘 비아그라구매어울린다. 습관이란 재미있는 것. 사람들은 비아그라판매자신에게 습관이 있음을 전혀 몰랐다. [쓰레빠닷컴] 교양이란 타자에 대한 배려일 이슈빠것이다. 비아그라구입 인생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꿈에서 깨어났을 때 갈 비아그라구매길이 없는 것입니다. 그 사람을 위한 배려에 [쓰레빠닷컴]온 비아그라정품힘을 쏟아 주세요. 너와 나의 만남을 통해 [쓰레빠닷컴]깨달음이 옵니다. 만남을 통해 우리는 내면을 비아그라사이트보게 됩니다. 자신의 가슴속에 가장 가까이 있는 분야, 즉 당신이 이용품고 있는 열정, 소망, 흥미에서부터 비아그라구입시작하라. 이런 저의 누나가 오는 금요일 6시에 시골 이슈빠된장찌개를 만들어 참 맛있는 식사자리를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작가의 길이든 화가의 안내길이든 사업가의 길이든 학자의 미국비아그라구입길이든 상관없다. 하지만 그 투쟁속에서 안내심적인 강인함은 발전한다. 비아그라약국 나는 많은 사람을 사랑하고 싶지 않다. 나의 일생에 한두 사람과 끊어지지 않는 아름답고 향기로운 비아그라구입인연으로 [쓰레빠닷컴]죽기까지 지속되기를 바란다. 욕망은 끝이 안내없다. 욕망은 욕망을 부른다. 욕망이 충족된다면 그것이 무슨 비아그라팝니다욕망이겠는가. 덕이 있는 사람은 외롭지 않나니 반드시 비아그라판매처이웃이 있다. 술먹고 너에게 큰 이용실수를 하는 사람은 술을 먹지 않아도 언젠가 너에게 큰 실수를 한다. 신실한 사랑은 늙음도 안내극복할 비아그라정품수가 있다. 그때 빈병이나 헌 신문지 있으면 달라고 비아그라파는곳할머니가 문을 두드렸습니다. 이 [쓰레빠닷컴]세상에 모든 것을 쓰고 남겨놓은 것 없이 가야하는 비아그라정품것이 인생이다. 어린 아이들을 고통 받게 놔두는 안내한, 이 세상에 참된 사랑은 없다. 서투른 일꾼이 도구 이슈빠잘 못 됐다고 비아그라사이트한다. 젊음을 불완전에 대한 핑계로 대지 말라, 비아그라구입나이와 명성 또한 나태함에 대한 핑계로 대지 말라. 언제나 꿈을 가진 사람은 훗날을 도모하기 위하여 땅속에 미리 비아그라구매씨앗들을 안내버리듯이 묻어 놓아야 한다. 한 이슈빠방울의 행운은 미국비아그라구입한 통의 지혜만큼 가치가 있다. 책을 공지읽는 것이 인내와 비아그라사이트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이겠지요. 첫 번째는 인생에서 목표를 비아그라판매갖는 것, 두 번째는 다른 사람들과 좋은 공지관계를 유지하는 것이다. 훌륭한 위인들의 이야기도 비아그라파는곳많이 이용해주셨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